주식

산일전기 어떤 회사일까?

몰빵꿀벌 2025. 2. 14. 12:36
반응형
산일전기 요즘 계속 주시하고 있는 급등할거같은 회사이다 어떤회사인지 어떤 뉴스로 올라갈 수 있을지
주가전망은 어떤지 알아보자!

어떤회사인가?

산일전기㈜는 1987년 리액터 제조로 시작하여, 1990년대 후반 해외 시장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으며 성장의 발판을 마련한 기업이다. 해외 고객의 다양하고 전문화된 요구를 수렴하고, 꾸준한 투자와 잘 훈련된 기술 인력을 중심으로 경쟁력 있는 변압기 전문 메이커로 성장하였다.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산일전기는 각종 변압기(유입, 몰드, 건식 및 각종 리액터류)뿐만 아니라 현대 사회에 다양하게 적용되는 센서 및 모터 기동장치인 소프트스타터를 개발하여 큰 호평을 받고 있다. 현재는 그동안의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세계 시장에서 인정받는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산일전기는 세계 1등 품목을 보유한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전 임직원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연구를 바탕으로 첨단 테크놀로지의 세상을 만들어가고 있다. 화석 연료 매장량 감소와 기후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지속 가능한 에너지 개발이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산일전기는 국제적인 흐름에 맞추어 태양광 발전, 풍력 발전 및 에너지 저장 설비에 사용되는 변압기를 개발하여 미국, 일본을 비롯한 세계 시장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전기차 충전설비, 수소 발생장치 및 연료 전지 등 차세대 에너지 개발 사업 분야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전력 시스템의 중추인 송배전 전력망의 안정성은 산업 전반을 포함한 우리 사회의 지속 가능성을 담보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산일전기는 국내는 물론 미주와 유럽의 주요 발전 및 송변전 회사에 전력용·배전용 변압기를 지속적으로 공급하고 있으며, 제품의 신뢰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맞춘 변압기 제조업체로서 성장해 가고 있다. 

산업의 근간이 되는 석유자원 개발 및 석유화학 산업은 막대한 투자가 필요한 장치산업으로, 제품의 신뢰성이 중요하다. 산일전기는 중동 및 남미 등 세계 주요 산유국 및 석유화학 설비에 검증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1987년 리액터 제조로 시작한 산일전기㈜는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세계 시장에서 인정받는 특수 변압기 전문 제조업체로 성장해 나아가고 있다. 

 

어떤 뉴스가 있을까?

"산일전기, 신공장 증설 효과로 성장세 지속" 이라는 뉴스로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가동되는 신공장도 주목할 만하다. 신공장이 정상 가동되면 산일전기의 연간 생산 능력(CAPA)은 기존 3000억 원에서 6000억 원으로 두 배 증가한다. 손 연구원은 올해 산일전기의 연간 매출과 영업이익이 지난해보다 약 40% 증가할 것으로 전망했다.

신공장은 상반기 30%, 하반기 70% 가동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미국 시장 변화도 산일전기에게 유리하게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 미국이 변압기 수입의 40%를 차지하는 멕시코와 캐나다에 관세 부과를 예고하면서 두 국가의 업체들이 가격 경쟁력을 잃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다.

산일전기는 이미 규모의 경제를 구축했으며, 미국 현지 공장 증설도 검토 중이다. 이에 대해 손 연구원은 “미국 관세 리스크를 회피하면서 현지 시장 대응력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조치
출처 : 잡포스트(JOBPOST)(http://www.job-post.co.kr)

 

주가전망

산일전기 2025.02.14 - 12시32분경

산일전기60이평 지지하면서 폭발적으로 올라갈수있는 자리 만들고 있다 이번에 올라갈때 폭발적으로 올라갈 것 같다고 생각하는 이유는 보호예수물량이 풀렸기 때문에 주가를 많이 올릴것으로 보고 있다.

이번 상승에 목표주가는 10만원 부근이다 근처에 도달했을 때 어떻게 움직일지 매동을 보면서 대응하면 될 것같다.

반응형